파리이동 유압식 등차교화상을 일으킨 원인

  • 출시 시간:2024-03-29 23:16:35
  • 핵심어:

  • 페이지 뷰:434
  • 빠른 설명:

    파리,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 보조 하역 설비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골격으로 설계되었다.높은 부하를 보장하면

기사 내용

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 보조 하역 설비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골격으로 설계되었다.높은 부하를 보장하면서 변형 없이 오래 유지됩니다.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상적인 물류업으로 돌아가서, 부두, 창고, 화물대, 이동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전체 길이가 미터 정도이며, 톤수에 따라 적재 분량이 다르다. 톤의 mm, 톤의 미터, 톤의 미터이다.야외 빈터에 배치하여 운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기울기, 이동 등차교 자체는 반드시 반드시 일정한 기울기가 있어야 지게차가 객차 안으로 진입하여 화물 하역을 진행하는 기울기의 길이도 차이가 있다. 기울기가 mm, mm, mm로 같지 않다. 안전성과 운용의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

품질 문제가 생기면 인민, 델리시, 정태 등 브랜드 제품이 모두 가능하다.

본 진.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켜야 하며,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연결되어 있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안전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관이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전문 프로젝트는 등차교 공장 등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은 초청합니다.

기등차교는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러나 출입하는 트렁크에서는 트렁크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차량 운송과 하역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일정한 고도볼트가 발생한다.


파리이동 유압식 등차교화상을 일으킨 원인



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등차교는 사회과학기술진보의 전개에 따라 갈수록 각 업종에 의해 운용되고 중시되고있다.일찍이 컨테이너를 하역할 때, 예를 들면 손수레를 컨테이너에 실은 후 국외 고객에게 발송하는데,파리유압식 이동 등차교, 이때 인공 분배 협력을 필요로 하는데, 두 사람이 컨테이너에 서서 수레를 인수하고,파리이동 유압 등차교, 아래에 두 사람이 컨테이너에 수레를 올리고, 나머지 직원은 손수레를 모두 컨테이너 쪽으로 운반한다.전문 등차교 공장은 품질을 보증하고, 서비스를 보증하고, 품질을 보증합니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입니다!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직: 물류부 창고: 승차교업 시 범례에 따라 삭작한다.

환영 전화승차교 톤수는 톤,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기 때문에 설치(ān zhuāng) 서로 다른 톤수를 사용하는 경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탑승교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도 많은 탑승교 생산업체다.다음은 기계설비의 유압등차교와 고정부동등차교를 달성하여 여러 사람들에게 일정한 협조가 있기를 기대하며 유압등차교에 대해 진일보 파악하기를 기대한다. 그러면 & ldquo;유압 등차교 ”이 단어도 생소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필요로 할 때, 당신은 어떤 등차교가 당신에게 더 적합한지 알 수 있다.유압등차교, 전동운반차, 유압승강플랫폼은 현재 흔히 볼수 있는 창고운반유압공구기계설비이다. 왜냐하면 유압등차교는 차의 편리한 화물하역을 돕는 공업설비로서 유압등차교는 두가지로 나뉘는데 휴대용과 이동식으로 많은 류동성장소의 사업요구를 만족시킬수 있어 거대한 편리를 산생할수 있다. 왜냐하면 등차교는 공업설비에 귀속되기때문이다.작업 중 전 과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아래 모두에게 승차교의 보편적인 현상의 상황을 해부해 보자 & mdash; —안 올라가.

작은 크기로 만들면 원가가 높고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건설비도 자연히 좀 비싸다. 이렇게 비표준형 맞춤형가격도 자연히 일반적인 등차교 판매가격보다 높다.그렇다면 맞춤형 승차교를 만들기 전에 어떤 점을 알아야 할지 살펴보자.


파리이동 유압식 등차교화상을 일으킨 원인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신상 품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등차교의 효과는 또 무엇입니까?여기서 우리는 유수장을 말하고자 한다. 승차교는 또 여러 가지로 나뉜다: 이동 승차교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활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합작하여 운용하는 상품 보좌 설비이다.

펌프장, 승차교의 ‘심장 ’,등차교의 유압소는 국산과 수입의 곡별이 있고 국내의 유압소 공장은 매우 많으며,파리등차교 유압 고정식, 그 중 품질이 비교적 믿을 수 있는 강력성, 릴러 등, 수입 유압소의 공장은 주로 이탈리아 하이프 유압소가 좋다.장기 등차교 공장은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대는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파리수동 펌프를 사용할 때는 먼저 오일 밸브 손잡이로 돌아가 시계 방향으로 조입니다.손잡이를 누르면 다리를 천천히 들 수 있다.

  

유압(hydraulic)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장식 패널의 구조(Structure)가 양호한지 순찰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매월 기름(oil)과 버터(Butter)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보수하고 수리하고 교체하며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가진다(Concern), 전선에 대해서는케이블(Cable)의 노후화 여부, 손상 누전 유무 등 상황(Condition)을 주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후전선을 적기에 교체해 누전으로 인한 피해를 막아야 한다.공장 건물의 화물 사다리는 가능한 한 설치 구조가 간단하고 사용이 편리하며 적재량이 많고 성가가 높은 화물 사다리를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예상한 사용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파리이동 유압식 등차교화상을 일으킨 원인 정보는 당사의 파리이동 유압식 등차교화상을 일으킨 원인, 파리이동 유압식 등차교화상을 일으킨 원인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파리이동 유압식 등차교화상을 일으킨 원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파리이동 유압식 등차교화상을 일으킨 원인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파리이동 유압식 등차교화상을 일으킨 원인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